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인천 제주도 배편, 인천에서 제주도 배편 완벽정리

Global trends 2020. 7. 22. 08:00

인천 제주도 배편, 인천에서 제주도 배편을 오늘 포스팅에서 자세히 정리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천 제주도 배편, 인천에서 제주도 배편 완벽정리인천 제주도 배편, 인천에서 제주도 배편 완벽정리





오늘은 인천 제주도 배편, 인천에서 제주도 배편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제주도의 경우 많은 분들이 각 지역에서 제주도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를 하여 제주도 여행을 합니다. 우리나라의 모든 공항에서 제주도 항공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제주도를 비행기로 여행할 수 있는 곳은 광주공항, 군산공항, 김포공항, 김해공항, 대구공항, 무안공항, 사천공항, 양양공항, 여수공항, 울산공항, 원주공항, 인천공항, 청주공항, 포항공항이 있습니다. 많은 업체들이 제주도 항공권 가격을 저렴하게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제주도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하면 정말 저렴하게 제주도를 비행기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항공권에 대한 정보는 기존에 정리한 포스팅을 본문에 남기니 함께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사실 제주도를 항공기를 이용해서 많이 여행을 하지만 그래도 아직도제주도를 배편으로 여행하는 분도 많습니다. 크루즈만이 줄 수 있는 주는 낭만이 있기 때문입니다. 제주도는 우리나라 대표 관광지 이기 때문에 제주도 배편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은 많습니다. 현재 제주도 여객선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은 목포여객선터미널, 여수엑스포항, 부산연안여객선터미널, 해남 우수영, 녹동여객선터미널, 완도여객선터미널이 있습니다. 2021년에는 진도항에서도 제주도행 여객선을 이용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현재 제주도 배편은 쾌속선부터 차량 선적이 가능한 차도선까지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본인의 차량을 직접 차도선을 이용하여 가져가도 됩니다. 아니면 제주도에서 렌트카를 이용하려면 쾌속선을 이용하여 제주도를 가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인천 제주도 배편, 인천에서 제주도 배편을 중심으로 정리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1 

 

인천 제주도 배편, 인천에서 제주도 배편과 함께 읽으면 좋을 포스팅을 다음과 같이 정리하여 알려드립니다.


인천 제주도 배편, 인천에서 제주도 배편 완벽정리인천 제주도 배편, 인천에서 제주도 배편 완벽정리




 

제주도 항공권 가격, 제주도 항공권, 제주도 비행기 시간표, 인천여객선터미널 시간표, 목포 제주도 배편, 여수 제주도 배편, 부산 제주도 배편, 해남 제주도 배편, 녹동 제주도 배편, 완도 제주도 배편 및 제주도 여객선 예약에 관한 포스팅을 정리하였으니 함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인천 제주 여객선 시간표 완벽정리

 

청주공항 제주도 시간표 최신정보.

 

양양공항 제주도 시간표 최신정보.

 

플라이강원 제주도 시간표 최신정보.

 

양양 제주 비행기 시간표 최신정보.

 

김포 제주 비행기 시간표 최신정리.

 

부산 제주 항공권 시간표 최신정보.

 

김해 제주 비행기 시간표 최신정보.

 

무안 제주 비행기 시간표 최신정보.

 

여수공항 제주도 시간표 최신정보.

 

여수 제주 비행기 시간표 최신정보.

 

여수 제주 비행기 시간표 최신정보.

 

사천공항 제주도 시간표 최신정보.

 

제주 사천 비행기 시간표 최신정보.

 

사천 제주 비행기 시간표 최신정보.

 

군산공항 노선 최신정보.

 

군산공항 제주 시간표 최신정보.

 

군산공항 대한항공 시간표 최신정보.

 

군산공항 이스타항공 제주도 시간표 최신정보.

 

대구 제주 비행기 시간표 최신정보.

 

울산 제주 비행기 시간표 최신정보.

 

광주 제주 비행기 시간표 최신정보.

 

포항 제주 비행기 시간표 최신정보.

 

원주 제주 비행기 시간표 최신정보.

 

제주 여객선터미널 운항시간표 최신

 

제주 부산 배편 최신.

 

부산 제주 배편 최신.

 

부산 제주 배편 요금 최신.

 

제주 부산 배편 시간표 최신.

 

제주 여객선 시간표 최신.

 

제주 완도 여객선 시간표 최신.

 

완도 제주도 배편요금 최신.

 

완도 제주도 차량선적비용 최신.

 

제주 완도 한일고속카페리, 제주 완도 여객선 시간표 알아볼까요?

 

인천 제주도 배편 알아볼까요?

 

씨월드고속훼리, 목포제주 여객선시간표 목포 제주 배편요금 완벽정리

 

씨월드고속훼리, 제주 목포 여객선 시간표 알아보기

 

완도 여객선터미널 제주도 운항 시간표 완벽정리.

 

제주 여객선터미널 운항시간표 완벽정보.

 

여수 제주도 배편, 한일고속 훼리, 한일골드스텔라 시간표 요금 완벽정리.

 

제주항 여객선 터미널 시간표 완벽정리.

 

제주여객선터미널 배편시간표 최신정보 정리

 

제주배편 부산제주배편 요금, 예약방법 최신정보

 

제주배편 목포제주 여객선시간표, 목포 제주도 배편요금 최신정보.

 

제주배편예약 여수제주도배편 시간표 예약방법 최신정보

 

한일고속페리, 여수 제주도 배편 시간, 여수 제주도 배편 요금 최신정보.

 

제주 배편, 완도제주 여객선시간표 최신정보

 

제주배편, 녹동항제주배편 시간표 요금 최신정보

 

제주 배편, 씨월드고속훼리 해남 제주 배편시간표 요금 최신정보

 

엠에스페리, 뉴스타 제주 부산 배편 시간표와 요금 최신정보

 

부산 제주도 배편요금, 부산 제주도 배편시간표, 부산 제주도 배편예약 최신정보.

 

제주 완도 한일카페리, 제주 완도 여객선 시간표 최신정보

 

제주 목포 여객선 시간표, 씨월드고속훼리 제주 목포 시간표 최신정보

 

제주 녹동 배편, 제주 녹동 아리온제주 시간표 및 여객요금 최신정보.

 

한일고속, 제주 여수 배편, 제주 여수 여객선 시간표 및 여객요금 최신정보.

 

씨월드고속훼리, 제주 해남 배편, 제주 해남 여객선 시간표 여객요금 최신정보.

 

인천 제주도 배편 시간표 최신정보.

 

제주항 여객터미널 시간표 최신정보.

 

인천 제주도 배편, 인천에서 제주도 배편 완벽정리인천 제주도 배편, 인천에서 제주도 배편 완벽정리








 

 

 

 

 2 

 

인천 제주도 배편, 인천에서 제주도 배편을 다음과 같이 정리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천 제주도 배편, 인천에서 제주도 배편 완벽정리인천 제주도 배편, 인천에서 제주도 배편 완벽정리




 

인천 제주도 배편은 현재 운행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만 포스팅 시점시점 모든 것이 원활하게 진행이 된다면 2021년 부터는 가능할 듯 합니다.

 

인천 제주도 배편, 인천에서 제주도 배편은 안타깝지만 아직까지 운행이 재개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몇 년 전 인천 제주도 배편으로 여객선 운항 신규 사업자인 대저건설이 선정되었습니다만 대저건설이 인천 제주 노선을 포기하게 되어습니다. 만약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었다면 2019년 하반기부터는 인천 제주도 배편, 인천에서 제주도 배편이 매주 3차례 왕복 운항할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최종적으로는 인천 제주도 배편 운항을 대저해운이 하지 않기로 결정하였고 대저해운은 울릉도 독도 배편에만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정보에 따르면 2014년 세월호 참사로 중단된 인천 제주도 배편, 인천에서 제주도 배편이 2021년부터 재개될 계획으로 보입니다. 인천지방해양수산청에 따르면 인천 제주 노선 여객선 재운항 사업자 공모에 5개 업체가 신청되었고 5개 업체를 평가한 결과 최고점을 받은 H사가 인천 제주도 여객선 사업자로 선정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계획은 2021 9월부터 인천 제주도 배편, 인천에서 제주도 배편 운항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H 해운사는 1993년 설립돼 인천, 전북 군산, 전남 광양을 거점으로 항만 운송과 액상화물 하역업 등을 하고 있으며 이 회사는 인천 제주 노선에 새 여객선을 건조해 투입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원활하게 진행이 되면 2021 9월부터 인천 제주도 배편, 인천에서 제주도 배편 운항이 가능할 것입니다. 인천 제주 노선이 있었던 시점에서의 인천 제주도 배편, 인천에서 제주도 배편을 보면 세월호와 오하마나호가 매일 운행을 했습니다. 주중에는 18:30또는 19:00에 인천에서 출발하였습니다. 월 수 금은 오하마나호가 화 목 토는 세월호 19:00에 출발하였습니다.



 

 

정리를 하면, 포스팅 시점에서는 아직 인천 제주도 배편, 인천에서 제주도 배편은 없으며 단지 인천 제주도 화물선만 인천 제주 노선을 운행 하고 있습니다. 인천 제주도 화물선 배편 시간표는 인천에서는 월, , 금 저녁 19:00에 출발하며 제주도에서는 화, , 토 저녁 19:00에 출발을 합니다.

 

인천 제주 배편 시간표(화물선)

선명

선사명

운행구간

출항시간

도착시간

출항일

비 고

케이에스헤르메스1

제양항공해운

인천 -> 제주

19:00

8:00

,,

화물선

제주 -> 인천

19:00

8:00

,,

 

 

오늘 정리하여 알려드린 인천 제주도 배편, 인천에서 제주도 배편 정보는 가장 최신정보를 인천여객선터미널과 여객선사에 확인 한 후 정리하였습니다. 하지만 인천 제주도 배편, 인천에서 제주도 배편 정보는 선박사 사정이나 인천여객선터미널 사정에 따라 또 변할 수 있습니다. 향후 새로운 소식이 올라오면 다시 정리하여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인천 제주도 배편, 인천에서 제주도 배편 정보에 대해서 자세히 정리하여 알려드렸습니다.





인천 제주도 배편, 인천에서 제주도 배편 완벽정리인천 제주도 배편, 인천에서 제주도 배편 완벽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