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인천 제주 여객선 차량선적 주의할 점 업데이트

Global trends 2022. 1. 23. 15:29

 

 

인천 제주 여객선 차량선적 주의할 점을 오늘 포스팅에서 자세히 정리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천 제주 여객선 차량선적 주의할 점 업데이트

 

 

 

 

오늘은 인천 제주 여객선 차량선적 주의할 점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인천 제주 노선을 운항하고 있는 여객선은 비욘드트러스트호입니다. 하이덱스스토리지 선박사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천 제주 여객선인 비욘드트러스트호의 인천 제주 소요시간은 13시간 30분입니다. 비욘드트러스트호는 여객정원은 854명이며 자전거, 오토바이, 승용차 뿐 아니라 대형트럭, 캠핑카까지 선적이 가능한 대형 여객선입니다. 인천에서의 출발은 인천연안여객선터미널 제2부두에서 출발하며 제주항 국제터미널 제6부두에 도착합니다. 제주에서 출발할때는 화, 목요일에는 제주항 연안터미널 4부두에서 출발하며 토요일에 출발할 시에는 제주항 국제여객터미널 제6부두에서 출발합니다. 인천 제주 여객선 시간표는 인천에서는 매주 월, , 20:00에 출발하며 제주 도착은 화, , 토요일 아침 09:30입니다. 제주에서는 매주 화, 목요일에는 저녁 20:30, 토요일에는 저녁 19:30에 출발합니다. 인천에는 수, 금요일에는 아침 09:00에 일요일에는 08:30에 도착합니다.

 

 

 

인천 제주 여객선 요금은 인천 제주 여객선 가장 저렴한 요금은 마루형으로 9만원입니다. 2층 침대는 103,000~109,000원이며 객실당 판매하는 요금은 가장 저렴한 곳은 패밀리룸으로 4인이 이용 가능하면 456,000원입니다. 가장 비싼 곳은 VIP룸으로 2인이 이용 가능하며 84만원입니다. 인천 제주 여객선 차량선적요금은 국산승용차, 국산SUV, 승합차, 외제승용차, 외제 SUV, 밴으로 가격이 달라집니다. 국산 승용차의 경우 가장 저렴한 경형차는 226,000원이며 중형차는 278,400, 대형차는 337,900원입니다. 국산 SUV의 경우 소형 SUV278,400, 중형 SUV306,200, 대형 SUV371,500원입니다. 승합차의 경우 408,900원입니다. 외제 승용차는 2000CC 미만은 278,400, 2500CC 미만은 316,800, 2500CC 이상은 364,800원입니다. 외제 슈퍼카는 480,000원입니다. 외제 SUV, 밴의 경우 2000CC 미만은 307,200, 2500CC 미만은 336,000, 2501CC 이상은 384,000원입니다. 초대형은 432,000원입니다. 보다 자세한 인천 제주 여객선 시간표, 요금, 요금할인 조건, 차량선적요금은 기존에 정리한 포스팅을 본문에 남기니 함께 읽어 보시고 오늘 포스팅에서는 인천 제주 여객선 차량선적 주의할 점을 중심으로 정리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천 제주 여객선 차량선적 주의할 점, 인천 제주 여객선 예매는 비욘드트러스트호 선박사인 하이덱스스토리지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리지 이지 가기

 

 

 

 

 

 

인천 제주 여객선 차량선적 주의할 점과 함께 읽으면 좋을 포스팅을 다음과 같이 정리하여 알려드립니다.

 

 

인천 제주 여객선 차량선적 주의할 점 업데이트

 

 

 

 

인천여객선터미널 대연평도 배시간표, 요금 정리

 

인천여객선터미널 대이작도 배시간표, 요금 정리

 

인천여객선터미널 대청도 배시간표, 요금 정리

 

인천여객선터미널 덕적도 배시간표, 요금 정리

 

인천 제주도 배편 시간표 최신정보.

 

인천 제주 여객선 최신정보.

 

인천 연안여객터미널 시간표 최신정보

 

인천연안여객터미널 주차장 위치 주차요금 최신정보.

 

인천국제여객터미널, 인천항국제여객터미널 출발 크루 시간표 최신정보

 

인천 연안여객터미널 시간표 완벽정리.

 

백령도 여행, 백령도 배편 완벽정리.

 

인천 제주 여객선 차량선적 주의할 점 완벽정리

 

인천 제주도 배편, 인천에서 제주도 배편 완벽정리

 

인천 제주 배편 알아보기.

 

인천~제주 여객선 현황 알아보기.

 

인천 제주 화물선 시간표 알아보기.

 

인천여객터미널 제주 배편 알아보기.

 

인천연안여객터미널 배편 노선 알아보기.

 

인천 제주 배편 요금 알아보기.

 

인천 제주 배편 시간표 알아보기.

 

인천 연안여객터미널 시간표 알아보기.

 

인천 제주 여객선 차량선적 주의할 정리

 

인천여객터미널 시간표 정리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 가는 길, 홈페이지, 연락처 최신정보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 주차요금,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 주차요금 할인조건 최신정보

 

인천여객터미널 가는 완벽정리

 

인천여객터미널 주차요금 완벽정리

 

인천여객터미널 제주 시간표, 요금, 차량선적요금, 예매 완벽정리

 

인천 제주 여객선 시간표 업데이트

 

인천 제주 여객선 요금, 인천 제주 여객선 요금 할인 조건 업데이트

 

인천 제주 여객선 차량선적요금 업데이트

 

 

 

 

 

 

 

 

인천 제주 여객선 차량선적 주의할 점을 다음과 같이 정리하여 알려드립니다.

 

 

인천 제주 여객선 차량선적 주의할 점 업데이트

 

 

인천 제주 여객선 시간표, 요금, 차량선적요금, 예약은 다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여객터미널 제주 시간표, 요금, 차량선적요금, 예매 완벽정리

 

인천 제주 여객선 시간표 업데이트

 

인천 제주 여객선 요금, 인천 제주 여객선 요금 할인 조건 업데이트

 

인천 제주 여객선 차량선적요금 업데이트

 

 

 

 

 

인천 제주 여객선 차량선적 주의할 점입니다.

 

차량선적 및 오토바이 선적도 동일합니다.

 

 

인천 제주 여객선 차량선적 시 주의할 점

 

운전자 1인만 승선하는 경우(사전예약을 완료한 사람)

차량을 본인이 직접 운전하여 인천항 연안여객부두 2부두로 이동합니다. 연안여객부두 2부두 진입 후 대기 중인 직원의 안내에 따라 차량을 운전하여 선박 내 차량 선적합니다. (승선권 또는 모바일 승선권, 신분증 제시 필요합니) 차량을 선적 한 후에는 차량 잠금 확인 후 승선(신분증 지참하고 통로를 따라 객실 이동)하면 됩니다.

 

 

운전자 1인만 승선하는 경우(사전예약을 안한 사람)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제주행)에 주차 후 먼저 매표소에서 표를 구매합니다. 인천연안여객터미널 주차장의 경우 10분 이상 주차 시 주차요금 발생합니다. 제주행 여객선 티켓 수령 후 차량을 운전하여 터미널(제주행) 옆 연안여객부두 2부두로 이동합니다. 연안여객부두 2부두 진입 후 대기 중인 직원의 안내에 따라 차량을 운전하여 선박 내 차량 선적합니다. (승선권 또는 모바일 승선권, 신분증 제시 필요) 차량 잠금 확인 후 승선(신분증 지참하고 통로를 따라 객실 이동)하면 됩니다.

 

 

 

인천 제주 여객선 차량선적 주의할 점 업데이트

 

인천 제주 여객선 차량선적 주의할 점 업데이트

 

인천 제주 여객선 차량선적 주의할 점 업데이트

 

운전자 이외에 차량에 동승자가 있는 경우

동승자가 소아, 유아, 장애인으로 운전자의 돌봄이 필요한 경우 선박사에 전화를 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032-887-9000)

 

사전예약을 완료한 사람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제주행) 도착 후 동승자 하차합니다. 터미널(제주행)에 하차한 동승자는 일반여객 승선 절차에 따라 승선하며 운전자 1인만 차량을 운전하여 터미널(제주행) 옆 연안여객부두 2부두로 이동합니다. 연안여객부두 2부두 진입 후 대기 중인 직원의 안내에 따라 차량을 운전하여 선박 내 차량 선적합니다. (승선권 혹은 모바일 승선권, 신분증 제시 필요) 차량 잠금 확인 후 승선(신분증 지참하고 통로를 따라 객실 이동)

 

사전예약을 하지 않은 사람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제주행)에 하차합니다. 연안여객터미널(제주행) 매표소에서 승선권 발권합니다. 티켓 수령 후 운전자 1인만 차량을 운전하여 터미널(제주행) 옆 연안여객부두 2부두로 이동합니다. 연안여객부두 2부두 앞 대기 중인 직원의 안내에 따라 차량을 운전하여 선박 내 차량 선적합니다. (승선권 혹은 모바일 승선권, 신분증 제시 필요) 차량 잠금 확인 후 승선(신분증 지참하고 통로를 따라 객실 이동)

 

 

 

 

 

오늘 정리하여 알려드린 인천 제주 여객선 차량선적 주의할 점 정보는 가장 최신정보를 인천여객터미널과 여객선사에 확인한 후 정리하였습니다. 하지만 인천 제주 여객선 차량선적 주의할 점은 향후 선박사 사정이나 인천여객터미널 사정에 따라 또 변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인천 제주 여객선 차량선적 주의할 점 정보에 대해서 자세히 정리하여 알려드렸습니다.

 

댓글